필리핀 여행은 필리핀 현지 직영 전문 여행사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4시간 상담 예약    서울 지사 T.02)392-8285   HP.010-9090-8285    마닐라 본사 T.632)567-5501/400-8288   HP.0927-675-8585

 질문과 답변(Q&A)     필리핀 호텔 예약 필리핀 골프 여행 필리핀 자유 여행필리핀 관광지필리핀 여행 정보동영상

 

circle01_purple.gif Manila

circle01_purple.gif Boracay

circle01_purple.gif Cebu

circle01_purple.gif Amanpulo

  마닐라

  보라카이

  세부

  아만풀로

circle01_purple.gif Apulit

circle01_purple.gif Club Paradise

circle01_purple.gif Dos Palmas

circle01_purple.gif El Nido Lagen

  애플릿

  클럽 파라다이스

  도스 팔마스

  엘 니도 라겐

circle01_purple.gif El Nido Miniloc

circle01_purple.gif El Rio Y Mar

circle01_purple.gif Pearl Farm

circle01_purple.gif Subic

  엘 니도 미니록

  엘 리오 이 마

  펄 팜

  수빅

 

수빅 개요
수빅은 마닐라 북서쪽 바탄 반도에 위치해 있으며 마닐라에서 차량으로 2시간정도 이동하면 수빅에 도착할 수 있다.
1992년 미해군이 수빅만을 떠나면서 해외 최대의 미군 기지였던 이곳은 90년만에 필리핀으로 완전히 반환되었다. 피나투보 화산의 화산재 피해가 있긴 했으나 당시 수빅 지방 정부와 지역 주민의 헌신적인 복구로 경제뿐만 아니라 관광지로서의 가치도 높여갔으며 따스한 기온과 에메랄드빛 바다, 한적한 해변 그리고 화려한 요트 클럽, 흥미로운 해양 레져 프로그램등이 가득한 휴양지로 탈바꿈 되었다. 수빅은 어디를 둘러보아도 깔끔한 느낌이 드는 곳이다. 잘 포장된 도로, 한편으로는 소규모 면세점들과 물류 기기 같은 것들이 늘어서 있고 교통이 혼잡하지 않아 공해가 전혀 없어 여행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수빅은 진정한 레저를 즐기기에 적당한 곳으로 보편적인 일상 생활에서 느끼지 못한 시원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요트 클럽에서의 낚시, 호핑 투어, 스노클링, 제트 스키, 바나나 보트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동양에서 유일하게 실내가 아닌 바다 한복판에 돌고래 쇼장을 운영하며 바다 사자쇼, 해양 수족관을 운영하는 오션 어드벤쳐도 모든 관광객들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 그 외에도 1963년 월남전에 참전한 미군들이 월남의 정글속에서 살아 남는 방법을 가르치기 위해서 개설된 정글 서발이벌 코스가 수빅에 있다. 이 서바이벌 코스는 줄에 달아 허리에 달고 다니는 칼 한자루 외에는 아무런 문명의 이기를 사용하지 않는다. 칼 한자루로 살아나가는데 필요한 모든 생활 도구를 만들어 내야 하며 심지어는 불까지도 대나무를 이용해 만들어야 한다. 이처럼 수빅은 오랫동안 때묻지 않은 자연 경관과 함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도 가득한 곳으로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조건을 제공하고 있다.

수빅 관광
제스트 캠프(Jest Camp)
제스트 캠프 내에는 다양한 동식물들이 하나의 생태 공원을 이루고 있다. 특유의 화려한 색을 가진 새들이 서식하는 새 공원이 있으며, 나비 공원에는 수십 종류의 나비가 농원을 누비며 날으고 있고 일부 나비는 박제로 전시되어 있다. 수빅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수빅 베이의 전경은 일품이다. 가끔 운이 좋으면 야생 원숭이와 맞닥뜨릴수도 있고 과일처럼 나무에 매달린 푸룻(Fruit) 박쥐를 감상 할 수도 있다. 하지만 요즘에 관광객의 방문이 잦아 지면서 점차 더욱더 깊숙한 곳으로 이동하고 있다. 제스트 캠프의 하일라이트는 이 지역의 원주민인 '아야따'족이 펼치는 정글 문화 체험이다. 정글에서 자라는 대나무와 자루칼 하나로 밥그릇도 만들고 불도 피운며 빠른 점화를 위해 공기의 통로를 확보하고 마찰을 최대화하는 응용력이 대단하다. 대나무에서 식수를 얻고 나무 뿌리를 이용해 샴푸와 모기약을 얻는 지혜도 번뜩인다. 실제로 정글 속으로 들어가서 다양한 동식물과 원주민들의 생존 방법에 대해 배우는 프로그램도 있다.
1963년 월남전에 참전한 미군들이 월남의 정글 속에서 살아 남는 방법을 가르치기 위해서 개설된 뒤 20만명 이상의 미군들이 이 정글 서바이벌 코스를 거쳐 갔다. 모든 체험이 실제 상황 속에서 이루어지는 체험 코스는 한 자루의 칼로 살아 나가는데 필요한 모든 생활 도구를 만들어 내야 한다. 대나무로 수저와 포크, 물을 마시는 컵뿐만 아니라 접시, 그리고 밥을 짓는솥에서부터 마이크로웨이브 오븐까지 못 만드는 것이 없다. 여기다 진짜 마지막으로 없어서는 안될 불까지 대나무간의 마찰을 이용해 얻어 가는 과정은 옛날 인디안 영화 속에서나 봄직한 그런 것들이다.

엘 카바요 승마 클럽(El Cabayo Riding Stables)
엘 카바요는 고급 장교들이 살던 고급 빌라 단지로 올라가는 길 이름이다. 총 면적 12헥타르의 면적에 약 80마리의 말을 보유 하고 있다. 사람을 태우고 달리기에 적당한 말은 생후 약 9년이 된 쳥년기의 말들로 호주에서 공수해온 말이다. 가죽으로 만든 웨스턴식 안장을 얹고 말 위에 앉으면 세상을 바라보는 눈높이가 달라진다. 영화속 장면과는 달리 처음 말을 타면 불안하기 그지 없는데 옆에서 조련사가 안전하게 고삐를 잡아 주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다. 푸른 초원에서 말과 함께 달리고 싶다면 엘 카바요로 가면 됩니다.

오션 어드벤쳐(Ocean Adventure)
돌고래 쇼와 바다 사자 쇼, 열대어가 전시된 수족관 관람등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이들에게도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으며 동양에서 유일하게 바다에서 진행되는 돌 고래쇼는 스케일이 있다. 관객을 불러내 직접 만져보고 간단한 명령을 내리기도 한다. 열대어가 전시된 수족관 또한 볼거리입니다.

요트 호핑 투어(Yacht Hopping Tour)
15인승~50인승까지 인원수에 따라 하얀 요트를 타고 수빅 요트 클럽 출발하여 바다 릴 낚시를 즐기고 미라클 비치 도착 후에 피크닉 바비큐 런치(새우, 돼지 바비큐, 참치, 오징어 그릴 꼬치류, 김치, 생선회, 게, 아이스 티, 맥주등) 및 해변 자유 시간과 스노쿨링등을 즐길 수 있다.

수빅 베이 컨트리 클럽(Subic Bay Country Club)
수빅 베이 CC는 흔히 '컬러풀한 골프장'이라 불린다. 무공해 지대의 선명한 태양 빛과 검푸른 바다, 진홍빛 석양과 푸른 초원의 절묘한 색상 배합이 골퍼들의 시각을 자극하기 때문이다. 수빅의 유일한 골프장인 수빅 베이 CC는 미군들이 여가를 즐기기 위해 조성한 곳이다. 수려한 경관보다는 코스의 난이도와 재미에 더 심혈을 기울인 실용적인 골프장으로 설계되었다. 부대 시설로는 프로 샵, 식당, 클럽 하우스, 드라이빙 레인지, 연습 그린등이 있다.

           

           

           

           

위로

회사 소개해외여행 약관이메일 문의

 서울 지사(Seoul Branch Office)
 T.02)392-8285   HP.010-9090-8285
 사업자 등록 번호 101-04-07338
 관광 사업 등록 번호 제 2009-000003 호
 통신판매업 신고 제 1708 호

 마닐라 본사(Manila Head Office)
 
T.632)567-5501/400-8288   HP.0927-675-8585
 사업자 등록 번호 A200208841
 필리핀 관광청 등록 번호 TO-201-2002(D.O.T)
 필리핀 한인 여행사협회(PKTAA) 회원사

All rights reserved by Yesphil Travel & Tours (Since Nov. 1998)

예스필 여행사는 직접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모십니다.